생활 정보

2021년 12월 연말 인사말 문구 추천으로 감사인사 전해요

꿈꾸는 알렉스 2021. 12. 1. 05:00
728x90

 

2021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. 올 한해도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힘들었던 한 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. 

내년에는 좋은 일이 있기를 바라며 남은 한 달은 모두가 위로받고 힘이나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.

 

12월이 다가오면 직장 동료와 협력업체, 거래처 그리고 주변의 감사했던 분들께 연말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연말 인사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. 12월 연말 인사말로 따뜻한 안부 인사 전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
 

 

 


12월 연말 인사말 문구

 

 

올 한해가 시작된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마지막 달인 12월이 왔습니다. 남은 한 달은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 채우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. 

 


 

 

 

2021년의 마지막인 12월이 다가왔습니다. 이루지 못한 아쉬움은 뒤로 한채 다가오는 2022년을 준비하는 소중한 시간되시길 바랍니다.

 


 

 

다산다난했던 2021년도 서서히 저물어가고 있습니다.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. 밝아오는 새해에는 새 마음 새 뜻으로 계획하시는 모든 일이 술술 풀리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. 

 


 

올 한해 코로나로 인해 자주 찾아뵙지 못하였지만 이렇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보냅니다. 2022년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좋은 결실로 맺어지기를 기원합니다.

 


 

추운 겨울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행복한 12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 포근한 연말 보내시고 올 한해 뜻깊은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.

 


 

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와 배려 감사합니다. 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 가늑한 신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
 

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. 언제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
 

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. 언제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
 

어느덧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겨울이 찾아왔습니다. 이번 겨울도 항상 웃으시면서 즐겁고 행복한 날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 따뜻히 옷 챙겨 입으시고 건강 조심하셔서 건강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.

 


 

남은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. 밝아오는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모든 소방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.

 


한해의 마지막 12월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달이기도 하지요. 일년 동안 계획했던 일을 돌아보며 다음 해를 준비하는 소중한 달 되시길 바랍니다. 

 


다산다난했던 2021년의 마지막 12월은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. 추운 날씨 속에서도 마음만은 포근하고 따뜻하길 바라며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/함께 읽으면 좋은 글/

 

 

 

2022년 대체공휴일 포함 쉬는 날 118일 +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일 일정 총정리

어느새 2021년도 한 달 정도 남았습니다. 다가오는 2022년을 맞이하며 지금 알아보아야 할 건 '공휴일' 정보가 아닐까요? 내년에는 올해와는 달리 추가되는 대체공휴일이 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

mom2wealth.com

 

 

728x90